본문 바로가기

레포트 대행 사이트

레포트 대행 업체, 선정하는 기준 4가지

레포트 대행 업체 지식채널JOB
실시간 문의는 여기를 클릭하세요.


1. 완성물을 제공하는 레포트 대행 업체를 찾아야 합니다.

미완성물 제공 업체 주의

레포트 대행 업체를 찾으시다보면, 다양한 업체들을 찾으실 수 있을 겁니다. 그래서 가장 저렴한 곳 혹은 일단 보이는 곳에 문의를 했는데...

결과물을 받아보니 "서론 결론은 알아서 쓰세요~" 하는 무책임한 업체들이 있습니다.

시간이 없고, 바빠서 맡긴 건데, 결국 톤앤매너가 달라져서 처음부터 다시 써야 하는 불상사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그나마 중간을 비워두고 제공한 결과물마저 유사율이 60%를 넘기는 일들도 부지기수이니, 꼭 완성물을 제공하는 업체인지 확인하세요.


2. 표절률 검사물을 제공할 수 있는 레포트 대행 업체

레포트 표절률 검사

개인 단위로 일을 하는 아르바이트생이나, 정식 업체가 아닌 경우 레포트 표절률 검사를 하루 3건만 할 수 있는 제한이 있습니다.

그러나 석사학위 졸업자 혹 학술 저작을 전문으로 수행하는 자격이 있는 사람들은 표절률 검사를 무제한으로 검사할 수 있습니다.

또한 건별로 표절률 검사를 하는 것이 아니라, 일괄로 검사할 수 있으므로 "표절률 검사를 못 해봐서 모르겠다." 라는 변명을 할 수 없습니다.

비용을 지불하고 의뢰하신 내용이므로, 결과물까지 검증할 수 있는 업체를 찾으시길 바랍니다.


3. 맞춤형 작성이 가능한 직접 작성 업체

레포트대행 직접 작성하는 업체 선정

요즘 학점은행제를 포함해 사이버대학교, 방송통신대학교 등 다양한 학교들은 개인에게 맞춤형 과제를 제출하길 희망합니다.

따라서 학습자 분의 정보를 간단히 수집하고, 작성하는 레포트 대행 업체를 선정하시는 게 좋습니다. 뒤늦게 나에게 맞춤형으로 작성해야 하는 주제인 걸 안다 하더라도, 수정을 해주는 경우는 드뭅니다.


4. 오랜 기간 동안 문제를 일으키지 않은 레포트 대행 업체를 선정하세요.

 

요즘 네이버 카페, 블로그 등에서 레포트 대행 사기 사례들이 보이곤 합니다.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이 업계에서 일을 하다 보면, 감당하기 어려운 일정이 쌓이곤 합니다. 그것을 책임질 수 있을 거라 생각했지만, 사람 체력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결국 감당하지 못하고 잠수를 타는 사례들, 혹 그냥 인터넷 글을 복사 붙여넣기 해서 결과물을 주는 짜집기 결과를 내기도 합니다.

그러므로 오랫동안 문제를 일으키지 않고, 성실하게 업무를 수행해온 레포트 대행 업체를 알아보고 선정하시는 게 가장 좋습니다.


5. 기본에 철저한 업체, 지식채널JO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