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포트 대행 사이트

과제 대리로 대신 해주는 사이트

과제 대리

1. 과제 대리, 문제가 되진 않을까?

걸리진 않을까?

의뢰인 분들께서 가장 걱정하시는 문제 중 하나입니다.
혹시라도 걸리면, 어떻게 해야 하느냐고.

저희도 먹고 살기 위해서 하는 일입니다.
첫 학기에서 일이 그치게 될 경우, 좋은 매출로 이어지기 어렵습니다.

저희는 첫 학기 인연이 다음 학기, 졸업할 때까지 인연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므로 학생 분께서 직접 작성하신 것처럼, 직접 공부하고 작성하는 방법을 지향합니다.

지금까지 교수님께 걸려서 문제가 된 일은 없었습니다.
그러므로 안심하고 저희 서비스를 이용해주셔도 좋습니다.

대충 써서 주는 게 아닐까?

요즘 들어보면, 서론과 결론은 남겨두고 '본론'만 채워서 주는 업체들도 있다고 들었습니다.
사실상 패러프레이즈를 해서 준다고 보아도 좋을 텐데, 본론의 내용을 충실하게 이해하지 못한 상태에서 서론, 결론을 쓰라니?

사실상 말이 안 되는 방법입니다. 저희는 서론, 결론마저 모두 작성하여 바로 제출할 수 있는 자료 작성을 합니다.

2. 과제 대리 이용하는 사람이 많을까?

생각하시는 것 이상으로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최근 학점은행제 혹 방통대로 공부하시는 분들께서 "과제 난이도가 어렵다." 라고 느낄 만큼 난이도가 오른 것을 경험하셨을 겁니다.

수많은 대행사들이 학습자 분들의 과제물을 대신 해주는 일이 있다 보니, 그에 따른 변별력을 두기 위하여 난이도를 향상시킨 것으로 보입니다.

학습자 분들 입장에서는 피해를 보는 일입니다. 대행사 입장에서도 갈수록 난이도가 어려워지니 난감한 상황입니다. 때문에 대행사를 이용하는 분들이 더더 크게 늘어가고 있습니다.

3. 어떤 전문가가 과제 대리를 도와주는 걸까?

저희 지식채널JOB에서는 전문가 분들을 공개하는 게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실명 공개를 거부하시는 작가 분들이 많아, 실명 사용은 하지 못하였지만 이력 및 프로필은 모두 속임 없이 작성되었습니다.

저희 작가진을 소개하는 페이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작가 소개 페이지 | 지식채널JOB

작가진 소개 작가진의 요청 사항상 가명(예명)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외 이력사항 및 학력사항은 모두 확인 및 검증된 사항입니다. 박현우 책임에디터 정대만 자문에디터 윤프로 자문에디터

reporthelper.kr

4. 문의 방법은?

과제 대리 문의 방법은 간단합니다. 홈페이지에 방문하셔서 오른쪽 하단에 있는 채팅창을 클릭하시면, 빠른 문의가 가능합니다.

혹 전화나 카카오톡이 편하시다면, 다음의 이미지를 참고하셔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과제 대신 해주는 서비스 지식채널JO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