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포트 대행 사이트

레포트 대행 비용, 합리적인 선은 얼마일까?

레포트대행비용
레포트대행의뢰


바쁜 직장인 및 주부들을 위한, 졸업 도움 서비스

학점은행제 및 온라인으로 대학 공부를 하시는 직장인.
저희 지식채널JOB 레포트 대행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주요 의뢰인 분들이십니다.

일반대학이나 사이버대학 강의를 수강하시는 분들이라면, 당연히 레포트가 있을 거라 생각하셨을 테지만, 학점은행제로 공부를 시작하신 분들은 아마도

"레포트(과제) 같은 게 있었어?"

라면서 당혹스러워 하시는 반응을 보이곤 합니다. 분명 수강신청 등록할 때에는 강의만 잘 들으면, 이수하는 건 문제 없을 거라고 설명을 들었는데, 그 과정이 생각보다 난항인 까닭입니다.

중간고사, 기말고사 등은 오픈북으로 진행되니, 쉽게 넘어갈 수 있지만 과제물 제출은 직접 작성을 하지 않는다면, 좋은 점수를 받기 어렵습니다.

예를 들면, 해*캠퍼스나 기타 레포트 자료를 구매할 수 있는 곳에서 구매를 하신 후, 말만 바꿔서 쓰시는 경우가 그렇습니다. 혹, 자료를 사긴 샀는데 엉망인 자료들이 대부분이라 직접 책을 빌려와서 결국 밤을 새워가며 작성하시곤 합니다.

사람 몸이 두 개가 아닌 것처럼 체력도, 시간도 한정적입니다. 하루 종일 직장생활 혹 가사일, 육아를 감당한 이후, 책상 앞에 앉아 책, 논문, 교안을 보면서 글을 작성하는 일은 매우 지치고, 힘든 일처럼 느껴질 수밖에 없습니다.

저희는 그 고통스러운 시간을 분담해드리는 업체입니다. 괜찮은 성적 관리, 혹 시험을 망친 까닭에 과락 위험에 놓인 분들께서 무사히 한 학기를 넘기실 수 있도록, 과제물 작성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2015년부터, 가장 합리적인 비용을 유지해왔습니다.

저희 서비스는 2015년에 최초 개시한 이후, 하루도 쉬지 않고 꾸준히 운영해왔습니다. 덕분에 많은 고객 분들께서 첫 학기를 마치신 후 다음 학기, 또 다음 학기 그리고 졸업까지 저희와 함께 하고 계십니다.

다른 서비스 업체보다 "이미 한 번 이용한, 믿을 만한 업체" 라는 이유도 있지만, 저희가 제안하는 합리적인 비용선이 가장 큰 이유일 것이라 생각합니다.

학점은행제부터 일반 대학까지, 저희가 제안 드리는 견적은 저희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 직접 작성하고 싶지만, 매트릭스로 정리를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어, 홈페이지 방문 후 확인을 요청드립니다. 레포트 대행 비용을 정리해둔 페이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비용안내 | 지식채널JOB

비용안내 이용안내 학점은행제 사회복지학 38,000원 32,000원 3과목 이상 시 할인견적 아동학(보육교사) 38,000원 32,000원 3과목 이상 시 할인견적 경영학 38,000원 32,000원 3과목 이상 시 할인견적 심리��

reporthelper.kr

 

예약 일정을 확인해주세요.

저희 지식채널JOB의 레포트 대행 서비스는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되도록 홈페이지 내에서 예약 가능 일정을 꼭 확인하고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1-2일 이내로 작성을 원하신다면, 기간은 맞춰드릴 수 있습니다. 다만, 긴급건에 대해서는 저희가 야근을 하면서 작성을 하는 건이기 때문에 그에 따르는 급행료가 붙습니다. 여유 있는 기간을 잡고 맡겨주신다면, 합리적인 비용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하기

홈페이지 : https://reporthelper.kr 

대표번호 : 070-4152-5000

카카오톡 : @지식채널

 

지식채널JOB | 레포트 작성 전문사이트

학점은행제 모든 전공(사회복지사, 보육교사, 경영학 등), 방통대, 대학원 레포트 대행 및 과제 대행 작성 전문 사이트 지식채널JOB

reporthelpe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