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통대 레포트 과제물 대행

방통대 레포트 대행, 졸업할 때까지 맡길 수 있는 곳?


방통대 레포트 대행 예약, 미루지 말아야 한다

방통대 레포트 시즌이 돌아온 지 약 일주일이 지나고 있습니다. 저번 학기에 맡겨주신 분들은 이미 졸업을 하셨거나, 다시 학기가 시작되자마자 예약을 해주셨습니다.

다만, 걱정스러운 부분이 있다면 후속적으로 신청하시는 분들입니다. 아마 3월 중순, 혹은 4월 초 마감이 임박했을 때 의뢰를 주신다면 참 난감합니다. 기한을 맞추기 위해서라면 야근을 불사해야 하니까 말이에요.

그러므로 이 글을 읽고 계신다면, 되도록 빠르게 "예약 가능한 날짜가 있나요?" 질문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문의는 상단의 채팅 바로 가기를 클릭하신 후 가능합니다.


생각보다 많이 맡긴다.

방통대 레포트 대행 예약을 주시는 분들께서 약 80%는 교양 과목들을 맡기십니다. 전공 과목들을 맡기시는 경우들도 있지만, 다수는 "교양은 시간이 아깝다고 생각한다." 입니다. 전공 과목을 수강하기 위해 입학했지, 다른 교양 과목들은 이미 배웠거나, 그다지 큰 효용을 느끼지 못하신다는 것이 주요 의견입니다.

따라서 비슷한 과제물들이 많이 맡겨집니다. 저희도 사람인지라, 아이디어는 한정적입니다. 다양한 서적들이나 칼럼들도 참조하고, 논문을 참조한다 하더라도 약 20명 이상의 글을 작성하고 나면 아이디어가 고갈입니다.

그러므로 방통대 레포트 대행은 예약 가능한 일정도 중요하지만, 같은 주제들을 맡기시는 분들이 많다는 특징상 빠르게 예약하시는 걸 권장드립니다.

지금 글을 작성하는 시점이 3월 7일입니다. 지금을 기준으로 3월 둘째주, 셋째주는 거의 예약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그러므로 3월 둘째주, 셋째주에 예약하시는 분들은 4월 첫째주에 받아보시는 걸로 생각하시면 좋습니다.

만약 이 글을 3월 말, 4월에 읽고 계신다면 일단 문의를 통해 예약 가능 여부를 확인해주세요. 만약 일정 마감이나 예약 완료로 어렵다면, 어렵다고 말씀 드리겠습니다.


방통대 레포트 대행, 어떤 업체를 선정해야 하나?

저도 경쟁사들을 탐색하다 보면, 누구라도 전문가라고 이야기합니다. 물론 글쓰기 전문가 분들은 많습니다. 하지만 학술적 글쓰기는 오랜 시간 동안 경험해보는 게 중요한 일이라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학술적 논의 및 이론들은 개념화 되어 그대로 굳어지는 경우도 있지만, 사회 현상에 따라 그것을 해석하는 관점이 달라지는 까닭입니다.

또한 레포트를 작성하면서 그간 교수님들의 출제 의도나 히스토리들을 잘 알고 있다면, 성향에 맞춘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그러므로 방통대 레포트 대행 업체는 적어도 3~5년 이상 경력을 가진 업체를 선정하세요. 저희도 2020년, 올해 들어 햇수로 5년 이상 근로를 해온 숙련된 아카데믹 라이터들입니다.

 

저희 서비스 이용을 희망하신다면, 다음의 카드를 참조하셔서 대표번호 혹은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만약 카카오톡이 더 편하시다면 @지식채널 친구추가 하신 다음, 연락을 주셔도 좋습니다.